티스토리 뷰

지난 달에 PS vita를 구매하려고 했다가 바쁜 세월을 보내고. 결국 질렀다.



일본에서 PS vita 모델 가격 인하를 단행했고 이후 한국에서도 블랙 모델을 중심으로 저렴하게 판매 되고 있다. 오프라인에서도 국전 등에 위치한 매장을 중심으로 19만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하다. 초기 런칭 시의 살인적이었던(?) 기십만원 대의 가격를 생각하면 세월이 무상하다. 특히 일명 징격 비타(PS vita 후면에 정격 이라고 써 있어야 하는데 ‘징격’ 이라는 오타가 써 있어 생긴 별칭, 징격 에디션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인 2012년 2월 생산된 초기 수입 모델들을 위주로 물량을 털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현재 블루, 레드, 화이트 등의 다른 칼라 비타들은 국내에서 씨가 말랐다. 얼마전 소섹 한글화 런칭 행사에서 한정 수량으로 조금 푼 것 같던데...당분간은 시장에서 손쉽게 구하긴 어려울 듯 하다. 색상에 대한 아쉬움은 없다. 오랜 기간 동안 PSP 화이트를 사용하고 있어서 화이트 색상이 질렸을 뿐더러, 블랙이 제일 무게감 있고 이뻐 보이기 때문이다. :) 다행이다. 





PS vita 는 온라인으로 구매 했는데 일단 싸게 잘 샀다.



나는 :) 네이버 체크아웃으로 구매했다. 오프라인 매장에 가서 살까하다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카드 구매를 하면 소득공제는 물론 카드 실적도 쌓여서 다음달 할인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등 부가적인 이득이 있다. 게다가 차비도 굳지 않는가.


메모리카드는 훌륭한 후배 녀석이 32기가를 질렀다며 8기가를 나에게 버렸다. 

그래서 “이 자식아.. 고맙고맙 ㅋㅋ”


그나저나 아직까지 한국 PSN이 주민등록번호 사용 제한 때문에 가입이 안 되고 있다는 건 함정.

아이핀 붙이는 거 반나절이면 붙이는데... 왜 이렇게 오래 걸리는 지 모르겠다는... 뭔가 다른 이유가 있나?!




상품가격

-PS vita 블랙 : 212,000원

-택배비 : 2,500원


할인내역 

-모바일 15% 쿠폰 : -30,000원

-네이버 마일리지 : -5,000원

-네이버 택배할인 : -1,500원

-신한카드 청구할인 5% : -8,900원


최종 구매액 : 169,100원



오늘의 지름 일기 끝.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