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비지니스 블로깅이 페이스북 보다 더 나은 10가지 이유 :)
재밌군요.
이 인포그래픽이 말하고자 하는 것은 블로그가 갖는 효용성을 말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비지니스 파트에서 유행처럼 번지는 페이스북 페이지 활성화(?)에 대한 노력보다는 충실히 컨텐트 허브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움직여야 하며 이 컨텐트들은 곧 신뢰의 힘을 얻을 수 있는 계기로 활용 되기도 합니다.
물론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들은 사회적 소통과 컨텐트의 유통 채널로 활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는 점은 분명합니다.
반응형
'잡다구리 연구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일 또는 디렉토리가 손상되었기 때문에 읽을 수 없습니다’ (0) | 2012.05.14 |
---|---|
Yahoo! OAuth Authorization Flow (0) | 2012.04.26 |
가계 부채 1000조 시대 그리고 대출 만기, 거치기간의 종료 (0) | 2012.04.03 |
인터넷의 하루 (0) | 2012.03.30 |
THE FUTURE OF MOBILE (0) | 2012.03.30 |
페이스북, 수익 모델일 수 밖에 없는 광고 (0) | 2012.03.23 |
iCal calDAV 구글 계정 연결 문제 (1) | 2012.03.18 |
맥에서 torrent Transmission 다운로드 시 무한 바람개비 (0) | 2012.03.18 |
그래프를 그리기 쉬운 js 라이브러리 -_-)=b (0) | 2012.03.14 |
댓글